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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ppelin Air  iPod / AirPlay Speaker  


지 원- Troubleshootings

온라인에서 해결하지 못한 문제는 당사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주십시오.




  • AirPlay®
  • 재생,기능,호환성
  • 케이블,연결
  • 포장 및 액세서리
  • 펌웨어 업데이트


  Setup

  • 셋업이 끝난 후 LED가 적색으로 점멸한다.

    적색으로 점멸하는 것은 전원 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면 해결할 수 있으나 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려면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하여 주십시오.
       
      - 최신 펌웨어를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 증상이 계속될 경우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 Zeppelin Air의 전원을 켜면 LED가 황색으로 점멸한다.



    Zeppelin Air가 셋업 과정중에 직접 무선으로 애드혹(ad-hoc) 연결을 구성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Zeppelin Air의 전원을 끄고 이더넷 케이블이 PC/Mac과 Zeppelin Air에 확실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셋업을 다시 실행하여 주십시오.
       
      - 증상이 계속될 경우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 이더넷 케이블을 제거해도 보라색 점멸등이 점등상태로 바뀌지 않는다.



    Zeppelin Air 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연결하여 셋업을 실행하여 주십시오. 무선 패스워드를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의: 초기상태로 리셋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하는 PC/Mac이 Zeppelin Air 셋업을 시도하는 동안 어떤 무선 네트워크와도 연결되어 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연결을 시도하고 있는 공유기는 와이어리스 ‘g’ 또는 그 이상 규격이어야 합니다. (주의: Zeppelin Air는 와이어리스 a 또는 b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셋업을 실행하여 보십시오.

    - PC/Mac를 사용하여 Zeppelin Air 무선 셋업하는 방법 다운받기
    - iOS 기기(iPod touch, iPhone, iPad)를 사용하여 Zeppelin Air 셋업하는 방법 다운받기



  iOS 기기로부터 음악 스트리밍

  • iTunes에 AirPlay® 로고가 보이지 않는다.

    iOS 기기가 AirPlay®와 호환되는 기종인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이 곳을 방문하여 주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4437
    Zeppelin Air 전원코드를 뽑고 다시 연결한 후 iOS 기기를 껏다 켜십시오.
    iOS 기기와 Zeppelin Air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Zeppelin Air와 iOS 기기에 최신 펌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스트리밍 중에 가끔 음이 끊긴다.




    공유기를 확인하십시오. Zeppelin Air와 PC/Mac이 무선 연결이 잘 될 수 있도록 위치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의: Wi-Fi 연결에서는 간혹 음이 끊길 수 있습니다.)



    최적의 무선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방법

    -
    Zeppelin Air를 이더넷 케이블로 공유기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무선 접속중에 이상이 있으면)
    -

    과중한 네트워크 트래픽을 일으킬만한 기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럴 경우 그 기기를 네트워크 상에서 비활성화 시켜 두어야 합니다.


  • 음질이 좋지 않다.

    가능하면 음질이 좋은 음원을 사용하십시오.
    iPod EQ 설정을 off/flat로 하십시오.


  • Zeppelin Air의 LED가 보라색으로 점등되었으나 AirPlay 셋업 후 점멸한다.

    Zeppelin Air의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습니다.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다시 연결하여 주십시오.


    공유기를 확인하십시오. Zeppelin Air와 iOS 기기가 최적의 범위 안에 위치해 있는지, 무선 연결에 충분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의: iOS로부터의 무선 스트리밍은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공유기 가까운 곳에 위치해야 합니다.)


  • 1대의 AirPlay® 기기로만 스트리밍 할 수 있다.

    다중 AirPlay® 스트리밍은 PC/Mac에서만 가능합니다.



  PC/Mac으로부터 음악 스트리밍

  • iTunes에 AirPlay® 로고가 보이지 않는다.

    Zeppelin Air 전원코드를 뽑고 다시 연결한 후 PC/Mac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설치된 iTunes 버전이 10.1 이상이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 곳을 방문하여 주십시오.
    이 버전이 아니면 여기(http://www.apple.com/iTunes/download)­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PC/Mac이 Zeppelin Air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iTunes로부터 스트리밍 할 때 error 15000 이란 에러 메시지가 나타난다.

    공유기를 재부팅 시키십시오.


    iTunes와 Bonjour(네트워크에서 공유 기기를 찾고 사용할 수 있도록 Apple 소프트웨어를 구동시키는 프로그램)를 방화벽 설정에서 예외로 하십시오. 윈도우 방화벽 설정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3rd party 보안 소프트웨어일 경우 개발자측에 문의하십시오.
    방화벽 설정에서 UDP 포트 6001, 6002, 6003을 오픈하십시오. 보다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윈도우 방화벽 설정을 참고하십시오.





    2개의 방화벽이 실행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예: 윈도우, 노턴 방화벽)

    - Windows XP 방화벽 설정 다운로드
    - Windows Vista 방화벽 설정 다운로드
    - Windows 7 방화벽 설정 다운로드


  • iTunes로부터 스트리밍 할 때 error XXXXX 이란 에러 메시지가 나타난다.

    여기에 언급되지 않은 새로운 에러 코드라 생각되면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 스트리밍 중에 음이 자주 끊긴다.



    공유기를 확인하십시오. Zeppelin Air와 PC/Mac이 무선 연결이 잘 될 수 있도록 위치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의: Wi-Fi 연결에서는 간혹 음이 끊길 수 있습니다.)

    Zeppelin Air를 이더넷 케이블로 공유기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무선 접속중에 이상이 있으면)
    이더넷 케이블로 PC/Mac을 공유기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무선 접속중에 이상이 있으면)


    과중한 네트워크 트래픽을 일으킬만한 기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럴 경우 그 기기를 네트워크 상에서 비활성화 시켜 두어야 합니다.


  • 음질이 좋지 않다.

    가능하면 음질이 좋은 음원을 사용하십시오.
    iTunes EQ 설정을 off/flat로 하십시오.


  • Zeppelin Air의 LED가 보라색으로 점등되었으나 AirPlay 셋업 후 점멸한다.

    Zeppelin Air의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습니다.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다시 연결하여 주십시오.




    공유기를 확인하십시오. Zeppelin Air와 PC/Mac이 무선 연결이 가능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무선으로 접속되어 있을 경우)
    (주의: Wi-Fi 연결에서는 가끔 음이 끊길 수 있습니다.)

    - 최적의 무선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방법


  • 1대의 AirPlay® 기기로 밖에 스트리밍 할 수 없다.

    iTunes 안에서 선택된 기기를 확인하십시오. iTunes 창의 바닥 오른쪽에 있는 AirPlay 로고를 클릭하고 “Multiple speakers”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기기가 보이지 않을 경우 Zeppelin Air의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다시 연결하고 PC/Mac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Pc/Mac와 AirPlay 기기가 같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재생 (오디오 & 비디오)

  • 음악 재생중에 음이 출력되지 않는다.

    Zeppelin Air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입력이 정확히 선택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입력 선택 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사용설명서
    음악 재생이 정지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소스가 정확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AirPlay® 재생에서 음이 출력되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 연결을 먼저 확인하여 주십시오. (AirPlay 셋업 참조)
    - AUX 입력 소스일 경우 케이블(3.5mm 스테레오 케이블)이 확실히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iDevice의 경우 Settings -> General (iOS devices only) - About 에서 기기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기기를 껐다 켜고 보호 케이스가 제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iDevice 스크린에 영상이 나타나지 않는다.



    iDevice가 Zeppelin Air에 도킹되어 있을 경우에는 영상 재생 경로가 자동으로 Zeppelin Air의 컴포지트 영상 출력단자로 전환되기 때문에 iDevice 스크린에 영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iDevice가 도킹되어 있고 입력이 바르게 선택(청색 LED)되어 있어야만 Zeppelin Air에서 영상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iDevice의 영상 출력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irPlay는 영상 스트리밍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볼륨이 예상보다 낮다.

    Zeppelin Air의 볼륨이 충분히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Zeppelin Air 본체에서 또는 리모컨으로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 오디오 기기를 소스로 사용한 경우에는 그 기기의 볼륨이 너무 낮게 조정되어 있지 않은지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곡마다 다른 음량 레벨로 녹음되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녹음/재생 레벨을 녹음/재생 과정에서 평탄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체크나 음량 자동 조정)


  • 음질이 나쁘거나 재생 중 간섭이 발생 / AirPlay®로 스트리밍 할 때 음질이 좋지 않다.

    가능한 한 하이 비트 레이트로 설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256kbps 정도면 충분합니다.
    iDevice 의 EQ를 off/flat로 설정하십시오.


  • 도킹 상태에서 재생할 때 음질이 좋지 않다.

    가능한 한 하이 비트 레이트로 설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256kbps 정도면 충분합니다.
    iDevice 의 EQ를 off/flat로 설정하십시오.


  • AUX 입력 소스의 음질이 좋지 않다.

    입력 오디오 신호 해상도가 낮으면 음질이 떨어지게 됩니다.
    AUX 입력에 연결된 외부 기기에 볼륨 컨트롤이 있을 경우 과도한 음량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적합한 케이블(3.5mm 스테레오)로 연결되어 있는지 그리고 케이블에 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재생도중 간섭, 음 끊김이 발생한다.













    소스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소스가 AirPlay 일 경우 네트워크가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irPlay 설정을 참고하십시오.

    - Aux 입력의 경우
    적합한 케이블(3.5mm 스테레오)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iDevice가 도킹 암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iDevice 설정에서 Zeppelin Air를 제대로 인식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정-> 일반 (iOS 기기에서만)->정보)

    제대로 인식을 못하고 있는 경우에는 iDevice를 껏다가 다시 켜시고 보호 케이스는 제거해주십시오.



    무선 연결의 경우 공유기, Zeppelin Air, PC/Mac 이 무선 연결에 지장이 없는 장소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의: Wi-Fi 연결에서는 간혹 음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Zeppelin Air의 한쪽에서만 음이 출력된다.

    Zeppelin Air의 밸런스 설정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중앙 위치로 조정.
    소스가 Aux 입력일 경우 케이블(3.5mm 스테레오)로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환성




  TV 연결 방법 및 케이블

  • TV 음성을 Zeppelin Air에서 재생하도록 연결하는 방법





    TV의 아날로그, 디지털 음성 출력을 Zeppelin Air 의 AAU 입력에 다음과 같은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 아날로그: 3.5mm 스테레오 <-> 3.5mm 또는 RCA 케이블
    - 디지털: Mini TOSlink <-> TOSlink


  • iDevice에 저장된 영상을 TV에서 재생하도록 연결하는 방법

    Zeppelin Air의 컴포지트 출력을 TV 영상 입력에 연결한 후 그 입력을 선택하면 됩니다. (필요하다면 TV 사용설명서도 참고하십시오.)


    iDevice가 Zeppelin Air에 도킹되어 있을 경우에는 영상 재생 경로가 자동으로 Zeppelin Air의 컴포지트 영상 출력단자로 전환되기 때문에 iDevice 스크린에 영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TV와 연결하였는데 Zeppelin Air에서 음이 출력되지 않는다.



    Zeppelin Air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입력이 바르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입력에 관한 설명이나 자세한 것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사용설명서




    Zeppelin Air의 볼륨이 충분한 상태로 조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볼륨 조정은 리모컨이나 Zeppelin Air 본체에서 할 수 잇습니다. TV의 헤드폰 출력이 입력으로 선택된 경우에는 TV의 볼륨이 적절한 상태로 조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TV의 정확한 출력이 Zeppelin Air의 AUX 입력에 연결되어 있으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하다면 TV 사용설명서도 참고하십시오.)


  • Zeppelin Air의 컴포지트 영상 출력을 TV에 연결하였지만 TV에서 영상을 볼 수 없다.

    Zeppelin Air에서 입력이 바르게 선택되었는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도킹 입력 - 청색 LED)


    Zeppelin Air의 컴포지트 영상출력과 TV 영상 입력이 컴포지트 케이블로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그리고 TV 영상 입력이 제대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iDevice의 스크린에 영상이 나타나지 않는다.



    iDevice가 Zeppelin Air에 도킹되어 있을 경우에는 영상 재생 경로가 자동으로 Zeppelin Air의 컴포지트 영상 출력단자로 전환되기 때문에 iDevice 스크린에 영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기타 오디오 소스 연결 방법 및 케이블

  • 다른 나의 오디오 소스를 연결하였는데 Zeppelin Air에서 음이 출력되지 않는다.

    Zeppelin Air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입력이 바르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입력에 관한 설명이나 자세한 것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음악이 재생중인지, 일시정지 상태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소스가 정확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AirPlay® 재생에서 음이 출력되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 연결을 먼저 확인하여 주십시오. (AirPlay 셋업 참조)

    - AUX 입력 소스일 경우 케이블(3.5mm 스테레오 케이블)이 확실히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iDevice의 경우 Settings -> General (iOS devices only) - About 에서 기기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기기를 껐다 켜고 보호 케이스가 제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제품 포장에 케이블이 보이지 않는다.




    Zeppelin Air의 포장에는 전원 코드와 이더넷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포장 부속물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것은 Zeppelin Air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리모컨 기능

  리모컨 버튼 기능은?
  Zeppelin Air 사용설명서 의 “Zeppelin Air remote control explained” 설명부분을 참조하십시오.
  주의: 어떤 입력은 입력 신호가 존재할 경우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이 동작하지 않는다.

    배터리 보호 플라스틱 탭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세는 Quick-Start Guide를 참조하십시오.
    리모컨 배터리를 교체한 후 다시 테스트 하십시오. 구입 직후에 배터리에 문제가 있었다면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Zeppelin Air의 적외선 수광부에 수신을 방해하는 물체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모컨 수광부는 Zeppelin Air 도킹암의 Bowers & Wilkins 로고가 나타나는 검은 띠 후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른 Bowers & Wilkins 제품도 보유하고 계실 경우 사용하는 리모컨이 Zeppelin Air 부속 리모컨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Zeppelin Air 리모컨이 보이지 않을 경우



    흰색 보호 포장 안에 들어 있습니다.
    (Zeppelin Air의 포장 안에 들어 있지 않을 경우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제품 포장내 부속물

  • Zeppelin Air 부속물이 보이지 않는다.







    Zeppelin Air 포장 박스 안에는
    1) Zeppelin Air
    2) 전원 코드
    3) 1m 이더넷 케이블
    4) 리모컨
    5) Quick Start Guide, 보증 조건 및 안전 설명서 및 보증서가 들어 있습니다.
    부속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 부속물이 손상되어 있다.

    부속물이 손상되어 있을 경우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 Zeppline Air 사용설명서가 보이지 않는다.




    Zeppelin Air 포장 안에는 Quick Start Guide, 보증 조건 및 안전 설명서 및 보증서가 들어 있으며 제품 사용설명서는 온라인으로만 제공됩니다.

    포장 부속물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것은 Zeppelin Air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펌웨어 버전 확인

  • 내 Zeppelin Air 의 펌웨어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다음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iDevice를 암에 도킹 시킨 후
    설정 -> 일반 (iOS 기기에서만) -> 정보 -> zeppelin Air 에서 펌웨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2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Zeppelin Air 웹페이지를 네비게이트 하십시오.
    - Bonjour 서비스(Mac에서만 가능) 또는 Zeppelin Air 의 IP 주소 그리고 ‘현재 설정’을 클릭하시면 펌웨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P 주소 그리고 ‘현재 설정’을 클릭하시면 펌웨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iDevice 의 펌웨어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 -> 일반 (iOS 기기에서만) -> 정보 에서 펌웨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 Zeppelin Air에서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Self-explanatory 펌웨어 인스톨러를 다운받은 후 실행하십시오.
    각 OS용 펌웨어는 Zeppelin Air 지원 페이지에 있습니다.


  • Zeppelin Air용 최신 펌웨어는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Zeppelin Air 지원 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